원하시는 검수방법을 확인, 대행신청서 작성시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상품의 개봉을 원하지 않는 경우(박스 훼손을 원하지 않는 경우) 입고된 상태로 그대로 발송합니다.
단, 세관 통관 과정에서 검사건으로 개봉이 될 수도 있으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상품 개봉을 하지 않아서 생길 수 있는 상품 오배송, 누락, 파손 등의 내용에 대해서는 보상이 되지 않습니다.
유리, 그릇, 액체, 전자기기 등 파손 및 충격방지가 필요한 상품은 포장보완 서비스를 필수로 권해드립니다.
포장 보완 후 무게는 상품 입고시 적용된 무게보다 크게 적용될 수 있으며, 포장보완으로 커진 무게에 대해서는
다시 재포장 진행이 어렵습니다.
유리, 그릇, 전자제품 등 택배위탁불가 품목으로 지정된 상품의 경우 정밀검수 + 포장보완 + 보험 서비스를 모두 신청해주시면
파손시 보상이 진행됩니다. 포장보완이나 보험 중 한 건이라도 서비스 신청이 누락된 경우, 택배위탁불가 품목
상품의 파손에 대해서는 엘덱스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5kg: 3,500원, ~10kg: 5,000원, ~15kg: 6,500원, ~20kg: 8,000원, ~25g: 9,500원,
~30kg: 11,000원, 30kg 이상 : 실비청구(특수포장)
유리, 그릇, 전자제품 등 파손 우려가 있는 제품은 택배위탁불가 품목으로 지정, 파손이 되어도 보상이
어렵습니다. 정밀검수 + 포장보완 + 보험 서비스를 모두 신청해주시면, 택배위탁불가 품목의 파손, 분실에 대해서도
보상이 가능합니다.
의류, 신발 등 일반 상품의 경우 운송 중 분실, 파손 등 사고에 대해 국내 택배사에서 50만원까지
(상품가+운송료+세금) 보상이 가능합니다. 보험을 가입하는 경우, 50만원까지가 아닌 전체금액 보상이
가능합니다.
* 이베이에서 주문한 모든 물품들은 보험을 신청해주셔도 보상이 진행되지 않으니, 신청에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모든 보상은 신청서상 기재해주신 금액을 기준으로 보상이 진행됩니다.
수입신고 된 금액을 기준으로 보상이 진행되기 떄문에, 신청서에 금액을 잘못 기입하시는 일 없도록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파손위험품의 경우 포장보완을 신청해 주셔야 보상처리가 가능합니다.
일반 상품의 경우 상품가 $300 까지는 상품 파손,분실,훼손시 별도 상품 보험 가입이 없어도 보상이 가능합니다.
유리, 그릇, 전자제품 등 택배위탁불가 품목의 경우 포장보완, 보험을 모두 신청해주셔야 보상이 가능합니다.
상품하자 발견시 상품수령 후 3일내 엘덱스 해당국가 게시판으로 접수
파손 혹은 기타 하자의 경우 증빙 사진을 필수로 제출해야 합니다.
파손 상품의 모습, 포장상태, 외관상 BOX의 찌그러짐 정도 혹은 BOX의 오염 여부를 필수로 체크해서
사진으로 찍어 제출하셔야 합니다. 증빙자료가 부족할 시, 보상이 진행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제출해주신 자료 확인 후 C/S 담당자가 2일 이내 보상 관련 안내를 드립니다.
모든 보상은 신청서 상 기재해주신 금액을 기준으로 보상이 진행됩니다.
수입신고 된 금액을 기준으로 보상이 진행되기 때문에, 실제 결제하신 금액과 신청서에 기재해주신 금액이 다르더라도 차액에 대해서는 보상이 불가합니다.
보상접수는 수입신고 들어가는 금액을 기준으로 진행된다는 점, 다시한번 참고해주시고 신청서에 금액을 잘못 기입하시는 일 없도록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아래와 같은 경우엔 보상이 불가능하니 참고해주세요.